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추천] 201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12:51

    >


    안녕하세요, 배재 대학교 홍보 대사 17기, 김 윤하입니다!


    오늘은 5월에 개봉 영화에 대해서 소개 드리겠습니다~


    >


    임금님의 사건 수첩 날카로운 추리력을 지닌 임금님 예종과천 재적적 기억력을 지닌 신입 사관이 만나 천하무적이 되는데요! 조선판 과학수사를 하면서 한양에 떠도는 유언비어의 진실을 파헤치는 임금님과 사관 케미가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친구들과 함께 보러갈 예정입니다~


    >


    보안관 장르 코미디 / 범죄 부산의 기장을 무대로 동네 보안관 최 형사가 동네에 활약해 성공한 사업가를 마약 사범으로 야기되는 로컬 수사의 극이라고 합니다.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출현하여 기대되는 영화 중 하나입니다!


    >


    ● 겟 아웃 2017.05.18에 개봉 5월 영화 중에 제가 가장 기대하고 있는 공포 스릴러 영화인데,~영화의 대략적인 줄거리의 내용은 흑인과 백인의 만남부터 시작입니다!공포/스릴러 만큼 엄청난 반전이 도사리고 있다고 합니다!또 인종 차별에서 오는 이질감, 불안감 등 낯선 환경에서 오는 긴장감을 잘 녹인 영화라고 하더군요.


    >


    ●의 캐리비안의 해적 2003년부터 시작된 캐리비안의 헤죠크요솟번째 시리즈라고 합니다.조니 뎁의 유쾌한 캐릭터를 보는 것이 이 영화를 보는 큰 즐거움 중 하나인데요! 이번 영화는 전설적인 해적 캡틴과 바다 학살자들이 복수를 위해 찾아옵니다.둘 사이에 숨겨진 엄청난 비밀들...잭은 자신과 동료들의 죽음에 맞서 살기 위해 사투를 시작하지만, 지금 모든 것을 압도하는 거대한 전투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


    ● 데 리프 군 1592년 임지에은의 난, 선조는 어린 광해 조선을 맡기고 명나라에 피신한다.의병을 모으기 위해 강계로 가는 광해와 분조 일행은 밥벌이를 위해 남의 군역을 대신하는 대립군들의 호위를 받게 됩니다.참혹한 전쟁 속에서 분열이 일어나는데... 여징과 이정재의 캐미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싶은 영화입니다.


    지금까지 5월 추천의 개봉 영화였어.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