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구리꿈 꿈해몽 해석보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9:45

    개구리꿈:개구리꿈해몽은어떤지궁금하죠? ^^


    >


    개구리 한마리를 좋아하고 앞에서 우는꿈이 별과 가까워지는 꿈이니 용기를 가지고 열심히해주길 바랍니다.개구리가 왕자로 변신하는 꿈은 뜻하지 않은 기회로 좋아하는 능력을 인정받는답니다.개구리가 우는 꿈은 집안의 경사가 아닌 승진의 꿈을 의미합니다.개구리가 자신에게 뛰고 놀랐던 꿈은 승진이 나쁘지 않고 1의 성공을 암시한다고 합니다.개구리를잡아서놓치면욕심이너무높으면재앙을부른다는뜻이기때문에욕심은금물입니다.개구리를 포식한 어린 시절을 말하는 꿈은 모든 1이 꼼꼼히 잘 가서 충족되고 츄이오프웅도 따르기에 좋은 길몽에 속합니다.


    >



    개구리를 죽이는 꿈은 진행 중인 일이 본인의 계획으로 돌연변이로 어려움과 미궁에 빠질 것을 암시석을 던져 개구리가 당첨되면 인사이동이 될 수 있고, 직장을 이동한 뒤 본인이 이사를 해야 하는 경우가 의외로 많다고 할 것이다.개구리를 잡으려다 놓치는 꿈은 현재에 너무 욕심이 많으니 재앙이 올 귀추본인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모든 일에 대처해야 한다.개구리가 울면서 달리는 꿈은 사람과 관력된 꿈이다.주변사람과 싸움이 일어나면 본인의 글재주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변사람을 잘 돌보도록 노력하세요!


    >


    개구리가 치마 속에 들어오면 바로 태몽으로 분류합니다.예쁜 공주가 태어나는 꿈이래요.우물 안에 개구리가 가득 찬 것을 보면 집안에 희소식이 자신의 희소식이 있는 꿈이고 직장인은 승진하는 운수대통의 꿈입니다.개구리가 깨끗한 물에서 헤엄치고 있으면 행운을 노래하면서 성공하도록 돕는 꿈이래요.


    >


    많은 개구리가 내뿜는 꿈은 지금까지 고생한 것이 슬슬 풀리기 시작하는 꿈입니다. 두꺼비를 잡는다 꿈은 꿈을 갖는다 여자라면 서신을 하게 되고, 훌륭한 아이는 낳게 될 예지몽입니다.황금 두꺼비 금은방에 앉아 있는 거야 보면 축하 1이 집에 터지게 되고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


    >


    개구리를 잡는 꿈은 개구리를 꿈에서 잡았다면 횡재 확률이 높아지고 사업을 하는 편이라면 크게 성공할 것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는 것이다.개구리에게 물려 상하는 꿈은 피를 봤으면 현실의 생각이 잘 해결되는 꿈이라고 합니다.개구리를 먹었다면 선악과 꿈과 대등한 종류에서 좋은 것과 보기 싫은 일이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는 꿈입니다.


    >


    뱀에게 개구리가 먹히는 꿈은 잘 진행되던 일을 방해하는 인물이나 경쟁자가 나타날 것이다.그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꿈이란 별로 좋지 않은 예시몽이네요.큰 두꺼비가 나무를 오르는 꿈은 직위 상승에 관한 꿈인데 성적이 오르거나 승진한다고 합니다.두꺼비가 집안에 들어오는 꿈은 복두개구리라고 불리기도 하고, 재물이 들어오는 꿈에서도 역시 한집안에 맡길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


    개구리를 타고 매일을 나쁘지 않은 꿈, 무엇을 해도 순조롭게 되는 꿈, 개구리가 점점 커지는 꿈, 소견도 하지 못한 기회를 얻어 사업이 번창하는 꿈, 개구리가 울면서 달리는 꿈, 어떤 곤경에 처하여 아주 곤란한 것, 나쁘지 않고 무작정 큰 개구리가 오르는 꿈, 직위 상승에 대한 꿈에서 시험이 나빠서 성적이 나쁘지 않고 승진을 하는 좋은 꿈입니다.개구리꿈...개구리꿈...두꺼비 꿈 해석에 대해 간단하게 써봤습니다.태몽으로 분류하면 예쁜 공주가 태어나기 어렵다는 꿈이군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