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즌6 미드 그라가스 룬, 템트리 끝!!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22:02

    >


    안녕하세요 탱크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고 있나요? 저는 오늘도 정말 피곤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영감 취업박람회 행사 마치고... 뒷정리와 서류정리를 했어요. 와, 정 내용진이 빠지네요. 엄마~ 그래도 오늘 1개 빨리 돌아오셨으면 빨리 롤을 때리고 휴식을 취하지 않으면. 여자도 없고 돈도 없고, 집에 있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다. 이번의 포스팅의 주제는 시즌 6, 밋도그라카스템토우리, 룬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습니다. 댑이 많이 돼서 하는 사람은 별로 없어요. 픽크되면 랑게이다 폭파픽하고 바보같은 말을 해요. 그래도 할 수 있어요. 연예인은 즐기라고 있으니까요. 그럼 저와 함께 템트리, 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챔프 설명은 필요 없으시죠? 그럼 저랑 렛츠고!


    >


    적-상그와은, 마그와은노과 방어, 체력 파랑-쿠르 껌 9원 룬-쿠르 껌 1, 주문력 2빨강에는 상그와은룽이그와잉 마관을 사용하면 됩니다. W가 납작해서 써도 좋아요. 마관 룬은 모든 스킬이 마법 데미지가 되기 때문에 마관 만들기도 좋습니다. 나는 말관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황색에는 방어 룬은 상대가 AD이면 사용하십시오. 체력 룬은 상대가 AP라면 사용합니다. 파란색은 반드시 고정 쿨함을 줍니다. 왕룽에는 주문력 2고 전 쿠르 껌 1을 갑니다.


    >


    특성이다. 0/일 8/일 2을 갑니다. 흉포가 고정적으로 공격적인 특성이라는 개념이 사라졌습니다. 특히 공격적으로 흉포를 찍었다고 해서 채략에 투자하는 것보다 칠 곳이 전혀 없습니다. 부족했던 쿠르타입니다. 감소도 책략에 옮겨졌기 때문에 공격 유티루 면을 모두 가지고 있는 책략에 일 8을 투자하고 점멸과 점화를 이용한 원 컴 플레이가 많은 그라 카스에 결의 2를 투자하고 소환사 주문 쿠르 타이 마스도 감소하고 기본 체력을 더 증가시킵니다.


    >


    스펠링은 점화, 점멸입니다. 라인을 미드로 멈추기 때문에 점화, 점멸입니다. 다른 것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


    스킬빌드입니다.R>Q>E>W 순으로 찍습니다. 반드시 스킬트리는 그대로 찍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첫 번째 렙에 상대방이 회피기가 없거나, 나쁘지 않아서 근접 챔프라면 E스킬을 붙여서 첫 번째 렙부터 견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구라가스 궁전은 상대를 벽구단소리로 쓰러뜨릴 수 없습니다. 주변에 벽이 있을 때는 그다지 나쁘지 않게 사용하셔도 벽에 박히므로 데미지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상대를 잡아당겨 잡는 경우, Q의 슬로 나쁘지 않고, E의 스턴으로 상대의 이동에 제약을 걸어 둔 그 다소 안전하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템트리입니다. 일 귀환에서 1050원 이상 모이면 업무 시스템을 광휘의 검을 구입하는 것이다. 1050원을 모으지 않았을 때 최대한 800원을 모으고 아이의 오면 가 신발을 구입합니다. 광휘의 검을 먼저 구매한 경우 즉시 리치베인 하위 아이템을 구입하여 리치베인을 맞춰갑니다. 어린이 오니아 신발에서 구매한 경우 광휘의 검을 제외한 방출 마법봉과 에테르 환영을 먼저 구매한 후 리치베인을 사줍니다.이 시즌 6, 밋도그라카스템토우리, 룬에 대해서 조사 슴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는 더 알찬 정보로 다시 만나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