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어린이드센스 가입 유튜브 광고 수익 신청해보기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1:25

    집에 있는 주부, 또는 회사원, 그리고 공부하는 학생까지 자본주의 사회에서 꼭 필요한 돈을 벌기 위해서 누군가의 1번"투 잡"이라는 단어를 떠올리곤 합니다. 그렇게 해서 돈벌이가 그렇게 쉬웠는지 아무리 발버둥쳐도 현실은 녹록지 않다.


    >


    인터넷에 검색하면 여러 곳에서 투잡을 소개하지만 요즘처럼 피싱이 난무하는 시대에는 본인인 믿을 곳이 없어 결국 남의 돈을 빨아들이지 못하는 현실을 당장 하게 된다.


    >


    그러자 포기하긴 이르다. 한 달 단, 5만 원을 번다는 마음으로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 약속은 없지만 열도욱 그리고 간절히 원한다면 이루어진다는 발전 갖고 도전해 보자.


    >


    아쉽게도 네이버 블로그는 별도의 홍보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애드 센스 송쵸은 르 올릴 수는 없지만 티 스토리(다음 블로그)과 유튜브를 이용, 약 3,4개월만 욜도욱 해도 한달 만원은 벌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대신 주 51이라는 전제가 있다는 것을 잊지 마라.


    >


    그럼 필자가 이용해 본 유튜브 광고수익 신청에 대한 구글 어린이이드센스 가입 노하우를 살펴보자. 구글아이디로로그인하고유튜브를검색하고계정정보를클릭,크리에이터스튜디오로들어가보세요.


    >


    다음 채널을 누르면 상태나 기능이 나쁘지 않게 오지만 이곳을 확인하면 수익창출이라는 우리가 원하는 단어를 볼 수 있다.


    >


    >


    >


    수익 창출을 사용 단추를 누르고 최근부터는 정보 입력만 하고 주면 좋지만 프로그램 약관 신청, 애드 센스에 자동적으로 가입할 수 있어 4번의 조회수 도달 후 연구 때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하면 좋다.


    >


    그 후 유튜브 선전을 어떻게 게시할 것인가에 대한 환경설정을 마치면 마지막 단계에 진입할 수 있는데, 이 부분에서는 불가항력의 문재로 조회수를 높이는 비법밖에 없으니 혐오 동영상을 제외하고 게요, 음악, 저작권 침해가 되지 않는 나이에 제작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계속해서 영상을 올려보기 바란다.물론 조회 수 대비 1회 1원 또는 0.5원으로 타용토 광고 수익이 많은 것은 없다. 하지만 어떤 위치에 어떻게 배치하느냐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고 공감할 수 있는 데다 좋은 콘텐츠를 꾸준히 제작하면 아직 한 단계씩 올라가는 기쁨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


    필자도 했다 구글 어린 아이드 센스를 신청했으나 현재 조회 수 하나 0,000회를 달성하지 못하고 유튜브 선전 수익에 대한 부분은 멈추어 있는 상태 이과의 참 제 지속하고 유튜브 동영상을 게시함으로써 조회수를 올리고 곧 조금씩도 이익이 나오길 기대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