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축농증수술 안전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2:32

    축농증 수술을 안전하게 받지 않겠다고!-1프지 않고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


    >


    안녕하세요. 저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만성적인 코막힘, 콧물, 후비루, 두통 등의 증상을 가지고 있으면 축농증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우리 자신은 해마다 축농증 환자가 늘고 있는 만큼 축농증 치료가 필요한 분들이 많이 있지만, 만성 축농증 환자의 경우 축농증 수술을 받아야 하는 등 적극적인 치료를 하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고로 오가의 매일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축농증 수술에 대해 해보려고 합니다.


    >


    축농증 수술이 필요한 경우는 약물치료로 호전되지 않는 만성축농증 환자, 수설령도 합병증을 동반한 경우 등으로 모든 축농증 환자가 수술을 받아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수술여부는 문진, 부비강내시경검사, X선, CT등을 통한 정밀검사와 숙련된 전문의진단에 의해 자결되지만 약물치료로 호전될 기회가 있는 환자의 경우 약물치료와 부비강세척을 먼저 시행합니다. 만성 축농증 환자의 경우 8~12주 정도 약물 치료를 실시하면서 경과를 지켜보면서 수술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서 조 썰매 타기에서 축농증 수술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병원에 내원할 필요는 없습니다.


    >


    축농증 수술의 권위자인 이상덕 원장이 있는 우리 자신,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본원에서는 축농증 내시경 수술과 풍선 카테터 수술 중 환자의 상태에 맞는 수술 비결을 적용한다. 축농증 내시경 수술은 내시경을 이용해 콧속을 직접 들여다보며 수술을 하는데 부비강 배출구를 넓혀 부비강 기능을 회복시키는 것은 물론 염증이 생긴 조직이 자신의 수혹을 제거하기도 한다.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진행되다 보니 아픈 증상이 적고, 외부에 수술 자국이 남지 않는 특징이 있으며, 수술 후에는 지혈을 위한 솜을 코 속에 넣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두 번째 축농증 수술인 풍선 카테터 수술은 작고 유연한 풍선 카테터를 이용한 수술로, 축농증 풍선 수술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풍선 카테터를 부비강 입구에 밀어 넣은 뒤 풍선을 부풀려 막혀 있는 부비강 입구를 넓히는 비결로 이뤄지기 때문에 피부 절개가 전혀 없는 최소침습수술. 따라서 출혈이 없고 수술 후 콧속을 지혈할 필요가 없으며 통증도 거의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역시 어느 퇴원 후 즉시 생할로 복귀할 수 있을 정도로 회복이 빠르네요. 풍선 카테터 수술은 부담이 적은 축농증 수술이므로 임산부, 노인, 아이도 부담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


    저의 하자신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은 개원차 거목귀 수술 5만건 이상의 수술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2만건 이상이 축농증수술일 정도로 풍부한 수술경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보다 확실하고 안전한 축농증 수술이 가능합니다. 또 내비게이션 수술 시스템을 도입하고 수술의 정확도와 안전성을 높였지만 내비게이션 수술 시스템은 수술 시 실시간으로 환자의 해부학적 정보를 3D영상으로 나타내는 장비에서 수술 부위와 위 햄 부위를 그 자리를 알리고 주기 때문에, 보다 정밀하고 정확한 수술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하봉잉,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은 보건 복지부가 지정한 서울, 1이자, 국내 최초의 이비인후과 전문 병원이다. 또한 이비인후과에서 최초로 국가 의료기관 인증을 획득한 병원이기도 하지만 축농증 수술에 대한 전문성과 안전성을 모두 갖춘 만큼 재발률 오전에는 축농증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동안 축농증 증상으로 고통스럽더라도 축농증 수술이 무서워서 적극적인 치료를 피해 왔다면 환자맞춤형 치료를 실시하는 우리 본인이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에 내원해 믿을 수 있는 축농증 치료를 받아 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