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금산인삼축제 20하나8_출연 가수와 행사일정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8:38

    인삼, 인삼이라는면 떠오르는 마을인 금산에서 제37회 금산 인삼 축제가 금산 인 삼그와은 광장과 인삼 약초 거리 일대에서 열리네요. 금산은 우리 나라 신라 고려 인삼 유통의 약 70%를 차지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지난해는 20최초 7년 금산 세계 인삼 엑스포가 첫달 동안 동일 장소에서 있었습니다. 작년에는 세계 엑스포라 입장료가 있었는데 올해는 입장료가 없어요.


    >


    금산 인삼축제에 가기 전에 금산에 대해 조금이나마 알아가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금산군에는 조선 태조 이성계의 땡전 모시고 진주군으로 승격이 된 것이 있어, 현재의 행정 구역 명칭은 일본 통치 시대의 하나 9개 4년 3월 한 날에 옛 금산군 진산 군의 병합으로 현재의 금산군에 이르고 그 뒤 하나 963년에 전라북도로 충남에 편입됐고 최근엔 하나우프 9면으로 되어 있는 곳 이프니다니다.


    >



    금산 인삼 축제는 금산의 번화가에서 조금 편향된 외곽 육지에 있어서 대중 교통보다 대부분이 개인 차량을 이용하고 있으며 주로 스토리의 점심 시간 다음 시간대(13:00~14:00)은 피하고 와야 주차가 좀 더 편할 수 있어요.내비게이션에서 '금산인삼축제'로 검색하면 가장 간편합니다. 또는'충청 남도 금산군 금산 문산읍 인사 삼그와은의 장로 30','금산 인 삼그와은'등으로도 있습니다.무주, 진안으로 가는 참뱅이툴 주차장과 농협 스삼랜드 위의 주차장이 좀 더 크고 여유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그래도 꽤 많은 경찰 분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안내해 주셔서 혼란스러운 일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



    축제 때 금산군의 1읍 9면(금성면 제원면, 부리면, 궁북 면 남 1면, 남이면, 진산면, 복수면, 중부면 금산읍)의 날이 있는 각 읍 면의 거리 축제와 농악 경연 대회, 각 읍 면의 날 행사가 낮에 있습니다.오후에는 개막식과 폐막식 주요행사 외에 금산인삼 전국창작동요대회, 전국대학생 트로트가요제, 뮤지컬, 퓨전타악콘서트, 케이팝 커버댄스페스티벌, 전국건강댄스경연대회, 전국직장인밴드경연대회, CMB프라임콘서트, 추억의 OST음악회, 전국주부가요제, 금산인삼틴페스타 등이 있습니다.19:00~해안에 있는 주옥 같은 행사 1은 쌀쌀한 가을 밤을 더 타우이미과 아름다운 것입니다.


    >


    마음 편하게 금산인삼축제 행사의 첫 번째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개막식은 10.5(금)19:00부터 시작을 하는데 출연 가수는 설운도, 강진, 오승궁, 정수라, 플래시, 명지, 폰실, 엠불로솜의 가수가 나, CMB플라이다 콘서트에는 김연자 진성 다른 많은 가수들이 나 오면 금산 힐링 콘서트 뮤지컬 갈라 콘서트, 폐막식 등에는 전영록, 최정원(뮤지컬), 송대관 、 박강성 김 봄료은 외 정 이야기, 많은 가수들이 나 옵니다.


    >


    자세한 요새별 이벤트 '하나정'과 출연가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


    금산인삼축제에 오는 많은 분들이 건강에 관심을 갖고 계시기 때문에 건강체험관 쪽에는 요즘 유행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또한 어린 아이들과 함께 오신 분들은 힐링 놀이터에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가을에 최근 인삼을 캐는 시이미기에 가족과 함께 인삼 캐기를 체험 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습니다.


    >



    인삼, 인삼이 좋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기 때문에 강조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지금은 인삼을 쪄서 예기린 홍삼에서 더 많은 좋은 성분이 나쁘지는 않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홍삼에 대한 구매도 매우 늘고 있습니다. 작년에 인삼을 구입할 때 인삼의 효능에 대해 정리한 글을 캡쳐하여 올립니다.


    >




    >


    인삼 구입 시 중량은 한차 또는 하나 채다며 750g으로 홍삼은 뿌리로 중량을 이야기하며 600g을 기준으로 합니다 구입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금산인삼축제 때 축제 외에도 약초거리를 다니며 좋은 약초를 보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


    금산 인삼센터는 다른 도시보다 규모가 크고 약초거리에 모여 있어 구입하기 좋은 환경이었습니다. 금산 약초 거리에는 몇몇 수산 센터가 있고 1,2바퀴만 해도 대략적인 수산 가격을 알고 사려는 판단이 됩니다.


    >



    >


    인삼이 입안에 느껴질 정도로 진했던 인삼막걸리는 올해도 다시 찾아보는 소견이다.


    >


    작년에 봤던 가장 인상적인 가게 홍보문...올해도 금산 인삼축제에 가서 몸 건강히 지내고 싶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