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분당모스학원 :) OA자격증 어느 것을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2:04

    안녕? 날씨가 점점 추워진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후후 겨울방학이 다가오면서 탈서 많은 분들이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고 계신 것 같아요.그런데 모스, 컴펄, ITQ 등 자격증은 본인이 많이 있군요.


    그래서 어떤 공부를 해서 자격증을 따야 되는지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그래서 오늘은 분당모스학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일.모스 자격증은 실무 오피스 활용 능력을 인증하는 시험입니다.모스는 워드, 엑셀, 엑세스, 파워 포인트 4과목으로 구성되어 각각 한과목씩 선택 수험이 가능하지만~4개 모두 취득하면 모스 전문의는 자격증이 추가로 주어집니다.모스는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인증하는 자격으로 해외에서도 공신력을 인정받습니다.~​ 모스 자격증 시험 시간은 50분 정도이며, CBT의 평가 방식으로 일 00Percent컴퓨터로 시험을 치르고 있습니다.시험 응시 후에는 곧 결과가 알아요!​의 난이도는 비교적 쉬운 편에서 분당 모스 학원에서는 거의 하루 00Percent 가까운 합격률을 자랑합니다. 굿굿!


    모스자격증을분당모스학원에서취득하는좋은점은!학원자체가시험장으로인증되어있으며공부한강의장에서시험을볼수있다는점입니다.그리고 수강생에 한해서만 응시료 할인이 적용되니까요. 수험생 입장에서는, 부그다 소리가 조금 적어지겠죠? 분당모스 학원 모스 과정의 수험료에 관한 문의는, 모스 자격의 접기.


    >


    ​ 2. 콤후와루 한급 ​ 콤후와루 한급 자격증은 솔직히.. 난이도가 조금 있는 자격증이에요.국가 공인 자격으로서 국내 취업에 필수적인 자격입니다.필기와 실기로 구성되고 있어요!​ 필기:컴퓨터 1조/스프레드 시트/데이터베이스의 실기:엑셀과 접속 ​ 필기 같은 경우 뭉지에웅헹식에 키츄룸은지에을 반복하는 풀어 보면 독학이 가능하기 위해서 굳이 금전적으로 투자하고 학원에 다닐 필요가 없지만요~


    실기는 굳이! 학원을 통해 배우는 것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엑셀난이도가 있기 때문에 독학으로 하면 기간도 길고 피드백이 없기 때문에 합격 보장도 어렵기 때문입니다.실제, 독학을 포기하고 학원에 문의하는 것이 꽤 있으며 ​ 콤후와루 1급은 국가에서 지정하고 준 장소에서 시험 응시를 하는데!어쨌든 유행가가 많아서 거의 매달 시험 일정이 있다고 생각하면 좋습니다! 수험료는 필기, 실기 합계 만원대?​, 분당 모스 학원 콤후와루 과정, 문의의 ​ 콤후와루 1급 응시하 ​


    >


    마지막으로 ITQ자격증도 많이 알아봐주세요.ITQ의 자격도, 모스와 같이 워드, 엑셀, 접속, 파워 포인트 등으로 구성되고 있어요!그런데 모스와 달리 정부의 자격증입니다~!​ ITQ테스트는 500점 만점을 기준으로 A등급에서 C등급까지 등급별로 자격을 부여합니다.시험 재입시를 통해 등급을 업그레이드하는 방식으로 평가를 진행~! 시험 응시료는 수험 과목의 개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순으로 1개/2개/3의 수험>​ ITQ지원하기 ​ ​ sound, 저라면 어차피 취직 때문에 콤후와루 1급을 취득하려면 같은 정부의 자격증인 ITQ말이고 국제 자격증인 모스 자격증을 취득할 것 같아요 흐흐


    >


    이렇게 알고싶은 OA자격증을 물어봤어요! 도움이 되었나요?만약 주말에만 가능한 직장인이 계시다면 걱정 마십시오. ㅎㅎ분당 모스의 학원에는 타이 1/쥬이 말 구분하고 수험 시간대가 편성되어 있기 때문이죠!!분당 모스 학원에서 벌이고 있는 다양한 할인 행사를 확인하십시요!!이 기회에 자격을 한번 도전하고 보는 게 어떨까요?전체 화이팅!!!!


    >



    >


    분당모스학원 분당모스학원 분당 모스 학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