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김지수 나쁘지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7:39

    >


    배우 김지수 아세요?1972년에 태어난 김지수의 나는 올해로 47살이 되었습니다.그녀는 1992년에 SBS서울 방송 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이번에 여우각성에서 양서군 역할로 오랜만에 자신감이 생겼는데 작품마다 리즈시대를 경신하고 있는데 이번 작품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ㅋ


    >


    40여편이 넘는 작품으로 데뷔 때부터 활약한 배우 김지수는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눈물의 여왕"이다.왜 눈물의 여왕일까고요?그녀의 눈물 연기는 보고만 있어도 울고 싶을 정도로 너무 슬프게 울어요. ( ́;ω;`)


    >


    영화보다는 주로 드라마에서 많은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그런데 가끔 영화 출연을 하는 걸 보면 절대 안 찍는 건 아닌 것 같지만 그래도 대부분의 수상은 드라마에서 수상한 걸 보면 영화보다는 드라마에 더 적합한 배우라고 생각해요. 이번에 촬영하는 여우각시별도 그렇고 앞으로도 드라마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현실성이 높아 보이네요.


    >


    총 5곡의 뮤직 비디오에 출연했지만, 바이브 그 남자 그 여자, 거미, 기억 상실의 김동률 다시 사랑합니다 얘기할까, 유리 상자 에쵸움 준 사랑 그리고 아까 말한 진주 가 5곡 전체 너무 너무 슬픈 가사를 그 다음이 있습니다. 특히 진주","뮤직 비디오에서 그녀는 오직 울연기만 출연을 했지만,입니다 팩트가 매우 강렬해서 아직 기억에 남는 거 중 1프지앙아라입니다.


    >


    그녀의 데뷔작은 그녀조차 숨기고 싶은<여자 형사 8080>이지만 범죄 예방과 사회 경각심을 목적으로 만든 드라마지만 여배우들의 액션에서 조롱했어요.는 비난 기사가 많이 태어나고 급히 방송 종료한 작품입니다.그래서 이 작품보다는 본격적으로 주목받은 을 사실상 데뷔작이라 할 수 있습니다.


    >


    그녀는 고 김주혁과 오랜 기간 동 안 욜 아이를 한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만 고 김주혁의 아버지 고 김 라스무센의 장례식에서도 빈소를 지켰을 정도로 연예계에서는 공식 커플 중 하봉잉였는데 아쉽게 2009년에 헤어졌지만, 그 후 무릎 팍 도사에 출연한 김주혁은 그때를 회상하면서 결혼 적령기를 놓치고 보통 헤어진 것을 매우 미안했대요.. ( ́;ω;`)


    >


    그런데, 청순하고 소녀인 이미지와는 달리 의외로 스노 보드도 아니며 제트 스키, 수상 스키 같은 역동적인 스포츠가 취미라고 하는데, 2000년대 초반부터 보드를 타서 연예계에서는 이미 상당한 실력의 소유자에게 많이 알려진 것 같군요.배우 김지수 괜찮은 집 못지않게 상당수의 동안인 그녀는 취미도 젊은 피가 흐르도록 하겠습니다.앞으로도 많은 활약을 기대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