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CA자격증학원-단기취득팁!!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5:09

    안녕하세요 금하나는 내가 다닌 자격증을 쉽게 취득할 수 있는 교육기관을 알려줄까 하는 것입니다. ​


    >


    저는 편집디자인 전공이고, 취업분야에서는 머캐팅회사에 취직하기를 원합니다. ​ 하지만 학교 수업을 따라가기에는 역부족 이요 쯔코죠는 교육 기관을 통해서 1라스트 포토샵 같은 기초 과정의 디자인을 배웠답니다


    >


    하지만 기초과정만 배우면 ACA라는 국제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는 멘토님의 말씀을 듣고 이번에 시험을 보게 되었는데, ACA자격증은 종류도 많이 있더라구요. 하나 트러스트 포토샵 같은 디자인·프리미어 등 6과목이 존재하지만 3개를 취득하면 전문가 자격증이 추가로 주어집니다 ​


    >


    그 때문에 시험도 2주마다 있고 자체 시험장입니다.보면 먼 거리를 이동해야 하는 것이다는 버흐(뒤)감도 없고 ​의 수험료 부분도 할인 받아 2주일에 쵸쯔쵸쯔이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었습니다 ㅎㅎ처음에는 최초의 라스트 포토샵 같은 디자인 이 총 6주가 걸렸습니다 ​ 자격증 3개 취득하기 때문의 스페셜 리스트라는 자격증도 주어졌습니다!! 취업에 뽀폴작품과 나쁘진 않지만 그래도 스펙도 만들고 제가 가고 싶은 회사의 범위를 넓힐 수 있을 것이라는 소견이 있었습니다.


    >


    ACA자격증은 스토리보다 말씀하신 대로, 난이도가 쉬운 편이라 나도 1라스트 포토샵의 디자인까지 교육 기관에서 공부한 김에 스펙을 조금이라도 만들어 보려고 따로 시험 준비 없이 시험 1정에 맞추어 학원에 방문하여 시험을 받게 된다ㅅ눙데 어렵지 않통그와울헷네요 후후 ​ 자격증 시험 1자를 보는 것 ​


    >


    단기간이면 만들 수 있는 스펙이기 때문에 당장 취업해야 한다면 취득하기 쉬운 ACA 자격증인 것 같습니다. 국제자격증으로도 중소기업에서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자격증 중 자신감이고 디자인 회사라면 필수이고 필요한 자격증 중 자신입니다. ^^ ​​​


    >


    >


    ​ 1라스트 포토샵 프로그램을 공부하지 않으면 안 된다면 제가 교육을 받은 기관에서 교육을 받고 ACA자격증까지 덤으로 취득하도록 권하고 겟움니다 후후 ​ ​ ​ 클릭 ▼ ​ SBS아카데미 홈페이지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